Different cultures – 다른 문화

매일 명상:

문화와 전통은 무한한 사랑을 통해 어떻게 작용하는가?

다른 문화. 차이점. 모든 것이 다르다.

문자 그대로 가슴에 불이 붙은 채 한 순간에 일어나 불꽃 놀이처럼 두 영혼 사이의 무한하고 절대적인 사랑을 느낍니다.
처음 순간에는 다른 건 중요하지 않다. 나는 순수한 사랑만을 의미하는 것은 없다. 당신은 사랑을 느낀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의 마음을 지배하는 것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마음은, 사랑이 마음 속 깊이 뿌리를 내릴 때, 여러분이 그것이 가능한지 조차도 모르는 모든 생각들을 방황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어요.

문화와 전통, 언어-완전히 다른 것을 확인했습니다. 삶의 경험은 물론 평가된다. 그리고 계속해서요.

오직 한명의 보이지 않는 사람만이 같은 파도 위에 있을 수 있고, 이것이 우리의 영혼입니다.
도움이 없는 명상은 축복이다.
여러분은 마음 속에서 영혼이 선택한 영혼의 이미지에 가까운 사랑을 느끼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어떤 생각도 다른 것의 존재를 뼛속까지 느낄 수 있는 순수한 사랑을 숭배하지 않는다.

원자력 수준에서는 다르다고 생각되는 모든 것이 영혼에 꼭 맞는 옷이 된다.
영혼은 오직 사랑을 통해서만 말을 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진동에서 말이죠.
사랑은 그 존재의 근원이며, 느껴지지만 보이지 않는 살아 있는 에너지이다.

About the author

Raz Mihal wrote 17 articles on this blog.

A modern hermit who admires art, photography, beautiful souls and places. Writer and author of the book "Hearts of Love" (translation for English/Korean in progress). In works ( ◜‿◝ ): ♡ "Just Love HER" ♡ and ♡ "The Goddess Within" ♡

Skills

Posted on

9 December 2019

Translate (옮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