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auty of ‘Why’ – ‘왜죠’의 아름다움

매일 명상:

‘왜죠’의 아름다움 – 그 이면에는 불가사의

고대의 지식에 대한 호기심과 탐구는 이 간단한 질문에서 시작되었다:왜?

몇몇 대답들은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어떤 것들은 단지 이론적인 지식이고 다른 것들은 아이디어를 시작하는 것과 같다.
‘사랑’의 개념은 위에서부터의 세 범주 모두의 일부분이다.

실존적 수준에서 사랑은 모든 마음 속에 존재한다.
사랑이 어떻게 숨쉬고 현실로 나타나는지는 단지 이론적인 진술일 뿐이다.
무한하고 절대적인 상태로서의 사랑은, 소위 신의 상태 혹은 신의 상태라 불리는 것은 단지 시작의 개념일 뿐이다.

그 신성한 상태는 진정한 증거가 될 수 없다. 단지 그들의 마음 속에 사랑의 존재를 맛 보고 싶어 하고 그들의 영혼에 반영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알 수 있다.

왜 사랑의 두가지 범주에 적용될 수 있는가-실존적인 것과 이론적인 것, 그리고 그것은 경험을 통해 나타나고 대답을 받는다.
하지만 신성한 사랑의 상태는 왜 대답이 없기 때문에 멈춥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존재의 신비이자 기적일 뿐이다.

단지 사랑 그 자체 때문에 그 정도 수준의 사랑을 느끼는 거죠.
다른 동기나 이유가 없어요
이 주에서는 왜 그런지 알게 되고 대답이 필요 없게 됩니다. 답은 당신이 마주치는 것과 다른 것이 없다는 것이다.

인간의 사랑과 신의 사랑의 차이점은 신의 존재를 인식하고 인식하는 데 있다. 근원은 같지만 느낌은 달라요.
인간의 사랑은 해답과 증거를 필요로 하는 반면, 신의 사랑은 그것의 존재에 대한 느낌과 인식만을 필요로 한다.

About the author

Raz Mihal wrote 17 articles on this blog.

A modern hermit who admires art, photography, beautiful souls and places. Writer and author of the book "Hearts of Love" (translation for English/Korean in progress). In works ( ◜‿◝ ): ♡ "Just Love HER" ♡ and ♡ "The Goddess Within" ♡

Skills

Posted on

22 December 2019

Translate (옮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