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Love Her – 그냥 그녀를 사랑해

생각은 운명에 대한 다른 감정들과 더 많은 관점들 뒤에서 온다.

제가 처음으로 연결 고리를 느꼈을 때부터, 하나의 것이 다른 것으로 이어졌고, 여기서 저는 처음으로 그녀의 눈을 깊이 들여다 보고 또 다른 영혼을 위해 수년 후 무한한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속삭이는 것을 잊은 목소리가 있었다.

” 그냥 그녀를 사랑해!”

내가 왜 신의 이름으로 그녀에게 감정과 사랑과 여신에 대해 말하고 말았지?
그녀가 내 영혼의 메시지를 받기까지 했어? 알기는커녕!
그리고 다른 수십개의 생각들이 제 마음을 스쳐 지나갔습니다. 말로 표현하기에는 너무 횡설수설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면의 목소리가

” 그냥 그녀를 사랑해!”

나는 바람, 구름, 나무, 비 속에서 내 마음을 통해 그녀를 느낀다. 그녀의 영혼의 이미지와 존재감은 내 주위 어디에든 있어. 눈을 감거나 크게 뜨고 있거나.
명상의 침묵 속에서, 나는 내 목소리의 의미를 이해했다.

“왜 그녀를 귀찮게 해!”

내 마음 속에서 들려오는 메아리가 귀을 향한 말로 바뀌는 것은 무엇일까?
어쩌면 과거의 삶에서 마음과 영혼에 의해 듣고 느끼게 될 희망이나 믿음 혹은 그것이 실제의 꿈이 될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내 마음은 언제나 고요함과 내 영혼의 메아리 속에서 속삭인다.

” 그냥 그녀를 사랑해!”

About the author

Raz Mihal wrote 17 articles on this blog.

A modern hermit who admires art, photography, beautiful souls and places.Writer and author of the book "Hearts of Love" (translation for English/Korean in progress). In works ( ◜‿◝ ): ♡ "Just Love HER" ♡ and ♡ "The Goddess Within" ♡

Skills

Posted on

9 December 2019

Translate (옮기다) »